불건마 호치민 풍투이 마사지

불건마 호치민 풍투이 마사지

불건마 호치민 풍투이 마사지

Blog Article


베트남 밤문화 는 정확히 4년전부터 굉장히 큰 인기를 불고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큰 핵심적인게 바로 이 에코걸 인것 같아요. 이곳에는 한번도 이용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이용해본 사람은 없다라는 속설이 있을 정도로 여러 형태로 모두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남성,여성분들 모두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 곳 입니다. 게다가 저는 얼굴팩을 받는걸 좋아하는데 유일하게 얼굴 오이팩이 들어가는 곳 이었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바로 중요한것은 가격적인 부분 입니다.


이후 클럽내부 규정에 따라 최소주문은 맥주 또는 음식을 주문해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현재 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은 엔비,러쉬가 대표적이다. 이곳에서는 주로 헌팅과 원나잇으로 이루어지지만 사실 대부분 클럽에서 몰래 배치를하거나 프리로 뛰는 꽁까이들이 많다.


그래서 제가 베트남 마사지를 받아본 후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절대 퇴폐가 아닌 건전 마사지샵이라는 것을 강조 드립니다. 실질적으로 현재 알아보고 있는 업체가 믿을만한 곳인지 아닌지에 대한 확신을 보장하기 어렵다면 최대한 실제로 이용해보신 분들의 후기를 참고하셔서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사전에 비용의 대부분 혹은 거의 100% 정도의 베트남 황제투어 가격에 대해서 선입금을 요구하거나 일단 오셔서 결정하라고 하는 곳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몇 년 동안 펜데믹으로 인한 해외여행 금지로 정말 많은 분이 답답함을 호소하셨는데요, 여행이 다시 시작됨과 동시에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남성분들을 중심으로 베트남 황제투어 가격이나 예약 문의도 급증하고 있으며 실제로 구글이나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키워드 검색분석 툴을 통해서 수치로도 확인되고 있습니다.


뭐 걸어서 10분정도 거리라서 굳이 택시잡지않고 걸어갔다. 그렇게 네비찍고 걸어가다보니 황제스파가 보이더라ㅋㅋ 다음번에 또 오게된다면 황제스파 리뷰도 해보겠다. 어쨋든 나혼자 잇몸으로 남성전용 마사지를 가보게 되었는데 뭐 일반 마사지 받는곳보다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도 없고 조용하니 너무나 좋았다. 이런곳은 보통 다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마사지는 정말 열과 성을 다해서 열심히 해주셨고, 처음 갔던 더 가든 스파보다는 덜 시원하다 느꼈지만 그래도 확실히 시원한 편! 굉장히 친절하고 가격대도 저렴한 편 위치 접근성도 좋으니 첫날 공항 도착하자마자 가셔도 괜찮을 곳이란 생각 들었습니다. 황제 마사지 내부에는 호텔식마사지와 비슷하게 프라이빗한 개인룸에서 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1대1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2022년 호치민 가라오케로 유명한곳은 1군 블링블링, 7군 고구려가 대표적이다. 베트남 밤문화 유흥은 크게 가라오케,에코걸,변마 3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이때 1인 혼자서 이용할때의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붐붐 마사지는 나트랑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로컬업소들이 많습니다. 처음 소개해드린 화다우 뿐만 아닌 쿡테,화다 그리고 오토바이 호객행위 등 다양한 스파문화가 있으니 나트랑 밤문화 추천 2순위에 붐붐 마사지를 랭크합니다. 한국 스타일도 아주 다양했고 관광을 하기에도 좋은 지역이었기 때문에 다낭 에코걸 투어인증은 물론이며 관광도 제대로 즐기고 올 수 있었거든.


하노이에 보면 고추 잘 안설 것 같은 틀니딱딱충이나 한국인 아재들이 베트남 아가씨들 끼고다니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바로 첩 (Bồ) 인데, 딱딱충들이나 아재들이 젊은여자들을 데리고 다니는 걸  보니 (Bồ nhí)라고 한다. 깔따구란 뜻인데 한국 스폰 시스템을 생각하면 편하다.


촌스럽거나 지저분한 일부 로컬 마사지를 제외하면 국내와 직접 비교하더라도 뒤쳐지지 않습니다. 정확하게 코스가 짜여져 있으며 수도라도 부담없는 베트남 마사지 가격의 장점은 그대로 가지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숙소는 물론 주요 관광지 근처에 집중적으로 몰려있어 접근성이 좋다는 부분도 빼놓을 수 없겠네요. 조도를 살짝 어둡게 요청하고 베드에 누워있으니 시원한 마사지사님의 손길을 만끽하며 솔솔 오는 잠에 빠질 수 있었어요. 아로마 오일의 달콤한 향기 덕분에 더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었는데요.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내돈내산 그랜드스파에서는 천연 아로마 및 순수 해바라기씨 오일을 사용한다고 해요.


미케비치 앞에 있으며 1시간 기본으로 제공하며 첫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A코스를 추천드립니다. 카운터에 있는 베트남 직원 분이 한국어를 어느 정도 하는 편이라 손쉽게 안내를 받을 수 있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가 뭔지 물어보니, 풋&바디 마사지(90분)라고 한다. 90분 동안 아로마 오일과 뜨거운 스톤을 이용해 전신 마사지를 하는 것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간단하게 받고 가기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태국이나 베트남 여행 가면 1일 1마사지 실천이지만요. 다른 분들은 마사지 자체가 낯선 분들도 있으시잖아요. 다른 날은 몰라도 여행 마지막 날 정도는 한 번 받아보심 좋아요.

광주op 광양오피 광주op 목포오피 여수오피

Report this page